대전시, 자전거 대축전 성료
‘제5회 자전거대축전’ 행사가 지난 28일 오전 10시 엑스포시민광장에서 염홍철 대전시장, 학생, 자전거동호인, 시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도심하천의 봄꽃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유등천 자전거전용도로를 따라 엑스포시민광장~복수교~엑스포시민광장에 이르는 20Km 구간을 달렸다.
부대행사로 밸리댄스 공연과 함께 추첨을 통해 하이브리드자전거, 비산악용자전거, 전통시장상품권 등 경품행사도 펼쳐졌다.
염홍철 시장은 인사말에서 “대전시내 곳곳에 있는 ‘타슈’를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자전거를 이용하는 녹색교통도시 건설에 진력을 다할 것”라고 밝혔다.
'내고장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전시, 가족행복사진 최우수상에‘동화 같은 하루’ (0) | 2013.04.29 |
|---|---|
| 동구, 엄마․아빠 손잡고 어린이날 함께 해요 (0) | 2013.04.29 |
| 대전금빛평생교육봉사단 연수다녀와 (0) | 2013.04.27 |
| 지역기업들, 대청호오백리길 활성화에 나서다 (0) | 2013.04.18 |
| 대전 유일 노란목련 구경 오세요! (0) | 2013.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