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소식

남간사 춘계 제향 봉행

고성훈 2013. 4. 11. 19:41

 

 

남간사 춘계 제향 봉행

 

 

 

 

 

대전 동구 가양2동 남간사에서는 지난 11일 남간사유회(회장 송준빈) 주관으로 유림 및 후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남간사 춘계 제향 봉행 행사가 열렸다.

 

우암 송시열(1607~1689) 선생의 영정을 모시고 매년 춘·추로 유림 및 후손들이 제향을 봉행하는 행사인 이 날 제향에서는 한현택 동구청장이 초헌관을 맡아 지역 유림 대표들과 함께 제향을 봉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