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간사 춘계 제향 봉행
대전 동구 가양2동 남간사에서는 지난 11일 남간사유회(회장 송준빈) 주관으로 유림 및 후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남간사 춘계 제향 봉행 행사가 열렸다.
우암 송시열(1607~1689) 선생의 영정을 모시고 매년 춘·추로 유림 및 후손들이 제향을 봉행하는 행사인 이 날 제향에서는 한현택 동구청장이 초헌관을 맡아 지역 유림 대표들과 함께 제향을 봉행했다.
'내고장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대전 유일 노란목련 구경 오세요! (0) | 2013.04.18 |
|---|---|
| 대전시 기능경기대회 성황리 ‘폐막’ (0) | 2013.04.18 |
| 대전시기능경기대회 10일 개막 (0) | 2013.04.10 |
| 태평시장 화합한마당 행사 열려 (0) | 2013.04.10 |
| 작고문인 회고전 “바람의 기록” 개막 (0) | 2013.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