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일 맞자, 국가유공자 위문 격려
염홍철 대전시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3일 오전 대전보훈병원을 찾아 입원 가료중인 국가유공자 280여명에게 생필품을 전달하고 위로 및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염 시장은 조현묵 병원장의 안내로 국가유공자 침실을 일일이 방문하며 격려하면서“이렇게 건강해보이시는 밝은 모습으로 맞아 주시니 저도 기분이 참 좋습니다. 가족 분들도 힘내시고, 유공자들이 더욱더 건강 잘 챙기시고 잘 치료받아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위로했다.
이어 염 시장은 “국가를 위해서 희생하신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뜻을 잊지 않고 기리면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이 영예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환용 서구청장, 한현택 동구청장도 각각 보훈 가족을 방문해 공로에 대한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내고장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한밭수목원, 장미꽃 만개…“추억 만드세요” (0) | 2013.06.04 |
|---|---|
| 대전시, 인터넷 중독예방 ‘힐링 콘서트’ 개최 (0) | 2013.06.04 |
| 대전시, 노블레스 오블리주 나눔경영박람회 ‘성황’ (0) | 2013.06.04 |
| 한밭수목원 산책길로 (0) | 2013.06.02 |
| 대전시, 유학생 멘토‧멘티 결연행사 (0) | 2013.06.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