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장 소식

서구노인복지관 제20기 우리노인대학 수학여행

고성훈 2013. 5. 1. 21:45

 

 

서구노인복지관 제20기 우리노인대학 수학여행

 

 

 

서구노인복지관(관장 장곡스님)은 지난 30일, 제20기 우리노인대학 수강생 어르신 270여명을 모시고 경주로 수학여행을 다녀왔다.

이번 수학여행은 천년의 왕국 경주를 방문하여 안압지와 첨성대, 유채꽃단지를 구경하고 한국문화와 한국의 정취가 완벽하게 살아 숨 쉬는 양동마을을 관람해 신라의 천년 역사의 숨결을 느껴보는 기회가 되었다.

수학여행에 참가한 윤석채 어르신은 “이 좋은 계절에 복지관 친구들과 함께 경주를 방문하여 문화유적을 돌아보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양동마을을 구경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